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
A/S 택배 접수 시 보낼때는 고객님 부담, A/S 받을때는 본사 부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제품 발송 전, 충전과 기능 테스트, 그리고 화질테스트까지 모두 마치고, 정상적인 제품만 패킹하여 출고된 상품입니다.
이후 사용 중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제품을 보내드릴 때는 무료 배송드립니다.
제품이기에 사용 중 제품의 하자가 발생의 여지도 없지 않지만, 극소수이기에 A/S 접수 시 택배비의 정책을 유지하고 있으니,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.
A/S는 택배가 도착하면, 당일을 수리하여 발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고객정보가 기재되어 있지 않는 경우 지연되거나, 무기한 연기될 수 있으니, 택배접수시 유의사항을 꼭 체크해 주세요
또한,
순차적으로 A/S가 이뤄지니, 미뤄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,
보다 구체적인 문의는 아래 고객센터 1:1 문의에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.
안녕하세요
A/S 접수 방법은 A/S센터 게시판에 양식에 맞게 작성해 주시면,
온라인 택배 접수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온라인 접수는 불가능하오니, 불편하시더라도 A/S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무상 A/S 기간 이후에도 유상 서비스로 계속 사후관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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